고객센터
차바아는 올바른 학습으로 교회와 국가의 거룩함을 지키고자 합니다.
자주 묻는 질문
모든 스마트폰 기기나 태블릿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.
은행에서 발급된 비자/마스터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로그인 하신 후 >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/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결제 신청시 해당절차안에 현금영수증 체크목록에 체크해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.
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.
1.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
2.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
3.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
4.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
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(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)
인터넷이 되는곳이면 어디든지 수강은 가능합니다.
하지만 거주하고 계시는 국가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수강시청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현재 시스템적으로는 자동알림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결제일 기준 1-2일 내에 수령가능 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온라인 서점을 통하여 교재만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해당 과정에 교안이 포함되어 있다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교안파일은 해당 강의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더라도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해당사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수강시작일은 결제한 날로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.
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] > [ 회원정보수정]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모든 스마트폰 기기나 태블릿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.
은행에서 발급된 비자/마스터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로그인 하신 후 >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/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결제 신청시 해당절차안에 현금영수증 체크목록에 체크해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.
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.
1.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
2.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
3.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
4.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
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(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)
인터넷이 되는곳이면 어디든지 수강은 가능합니다.
하지만 거주하고 계시는 국가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수강시청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현재 시스템적으로는 자동알림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결제일 기준 1-2일 내에 수령가능 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온라인 서점을 통하여 교재만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해당 과정에 교안이 포함되어 있다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교안파일은 해당 강의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더라도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해당사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수강시작일은 결제한 날로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.
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] > [ 회원정보수정]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